고 이근호 추모 대화모임 (수원 - 2015년 12월 1일) > 마을만들기 대화모임

본문 바로가기

대화모임

[대화모임 계획] 고 이근호 추모 대화모임 (수원 - 2015년 12월 1일)

본문

12월1일(화요일)은 고 이근호 센터장님의 49재입니다.


11월30일 밤에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에서 고인의 가족분들과 마음을 함께 하는 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추모의 밤’행사를 소박하게 나누려 하고 있습니다.

모이는 곳 : 행궁동 카페 단오
잠자는 곳 : 수원호스텔 (주자장 앞)

시간이 허락하는 분들은 11월30일(월요일)밤 추모의 밤을 함께 나누고 더 시간이 허락하는 분들은 12월1일(화요일) 수원시 행궁동 대승원에서 가족중심으로 열리는 49재에 함께 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특별히 준비한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그냥 고 이근호와 함께 했던 우리의 의미 있는 삶을 함께 이야기 했으면 합니다. 더불어 향후 고 이근호를 기리는 후속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보았으면 합니다. 

우리 모두 마을에서, 지역에서 활동하기에 11월30일 밤, 12월1일 49재 때 못 오시는 소중한 분들은 고 이근호 센터장님 페북에 또는 이 이벤트에 댓글로 마음을 보내 주시면 떠나시는 우리 센터장님 수줍고 머쓱한 웃는 얼굴로 ‘고마워요’....., ‘힘내세요, 함께 할께요’...라며 가시겠지요.

행궁동에서, 수원에서, 전국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 우리 모두들 위해 스스로 응원하고 소중히 여기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
주차 : 화성행궁주차장(경기 수원시 팔달구 남창동 38-6)
회비 : 당일 추모모임은 자발적으로 진행하기에 2~3만원의 개별비용으로 진행할 예정. 

숙박 : 수원호스텔 (주자장 앞) 1박2일을 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숙박비를 자부담으로 하였으면 합니다. 

  • - 첨부파일 : 마을만들기전국네트워크-대화모임-바탕.png (38.3K) - 다운로드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